쇼핑몰 주문서 자동 발주 관리 시스템
페이지 정보
본문
각종 쇼핑몰의 주문내역을 해당 상품 업체에 발주서를 일괄적으로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.
본 프로그램은 http://program88.co.kr/ 사이트에서 회원 가입 후 승인을 받으신 후 사용 가능합니다.
본 프로그램의 모든 데이터는:
1. 리스트 및 관련 데이터: "내문서" → "Order management" → "User Data"
2. 각종 설정 및 텍스트: "내문서" → "Order management" → "Settings"
폴더 안에 저장됩니다.
로그인 화면입니다.
① 업체등록:
1. "업체명" = 발주서를 보낼 업체명 입니다.
2. "내부코드" = 각 쇼핑몰에서 업체와 연결고리인 업체관리 코드입니다.
3. "e-Mail" = 발주서를 보낼 이메일주소입니다.
② ①에서 "등록"하여 보여지는 리스트 입니다.
③ 각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주문 리스트의 항목
1. "Type" = "고정", "항목", "순번" 이렇게 3가지의 Type이 존재하면 각 Type 별로 아래와 같습니다.
"고정" = 입력한 값을 그대로 넣어줍니다.
"항목" = 발주서의 지정한 항목에 쇼핑몰에서 제공한 리스트의 항목의 값을 넣을 매핑 항목입니다.
"순번" = 발주서에 데이터가 하나 늘어날 때마다 1씩 증가하며 넣어줍니다.
2. "값" = "Type"이 "고정"일경우 "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..." 이렇게 고정값을 넣어줍니다.
④ ③에서 "Add"버튼으로 추가한 리스트가 보여집니다.
⑤ 매핑할 발주서 파일을 지정합니다.
⑥ ⑤에서 지정한 파일의 항목이 보여집니다.
매핑열에서 드롭다운 목록을 선택하여 매핑을 합니다.
보내는 SMTP 정보와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보내는 사람 메일 주소, 회사명을 등록합니다.
내용은 자동 저장됩니다.
① 쇼핑몰 주문 리스트 파일을 지정합니다.
② ①에서 지정한 데이터가 보여집니다.
③ 발주서가 들어있는 폴더를 지정합니다.
※ 주의:발주서의 파일명은 "발주서_[코드명].xlsx" 이 형식으로 되어야 하며 지정한 폴더에 모두 있어야 합니다.
④ ③에서 지정한 폴더에 있는 맵핑된 데이터가 보여집니다.
※ ②의 데이터중 "내부코드"가 있으나 맵핑된 내용이 하나라도 없을경우 매핑된 정보가 없다고 메세지가 출력됩니다.
반드시 "내부코드"가 있는 상품은 모두 매핑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.
⑤ 경로를 직접 넣고 엔터를 누르면 ③의 작업을 대신 할 수 있습니다.
파일 다운로드 : http://program88.mycafe24.com/app/office/OrderManagement/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